리밋(Limit), 오늘(19일) 새 싱글 'Shine' 발매 새로운 음악적 변신

가수 리밋(Limit)이 7개월 만에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

리밋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hine(샤인)’을 발매한다.

'Shine'은 지난해 7월 발표한 ‘그대가 아니면’ 이후 리밋이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감성적이면서도 폭발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팝 장르의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 기타를 기반으로 한 사운드에 리밋만의 감미롭고 청량한 음색이 함께 어우러져 곡의 클라이맥스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샤이니, 레드벨벳, GOT7 등과 함께 작업하며 감성적인 가사로 수많은 K팝 히트곡을 탄생시킨 이스란이 ‘Shine’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가사에는 새로운 희망과 신념으로 앞으로 한 걸음씩 나아가는 따뜻함을 표현하며 리스너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소속사 INOFF MUSIC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hine’ 디지털 싱글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018년 발매한 세 번째 싱글 '니가 나보다'부터 이전 싱글 '그대가 아니면'까지 앨범 재킷을 일러스트로 진행해왔던 리밋은 'Shine'의 곡 설명에 맞게 새로운 시작에 초점을 맞춰 자신의 사진을 커버 이미지로 사용했다. 

리밋은 “제 사진을 사용해 앨범 커버를 완성했다. 너무 떨리고 조금 조심스럽지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소속사 측 또한 “싱그러운 빛으로 피어날 리밋의 새 싱글 'Shine'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리밋의 새로운 출발을 담은 새 싱글 'Shine'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그리즐리, 스포티파이 '레이더 아티스트' 선정…글로벌 대세 등극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가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8일 소속사 이고 그룹(EGO Group)은 "그리즐리가 최근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가 발표한 '2020 가장 많은 스트리밍 된 레이더 한국 아티스트(Top 10 Most Streamed RADAR Korea Artist)'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레이더(RADAR) 코리아 아티스트는 스포티파이의 신진 아티스트 프로그램인 레이더의 일환으로, 맞춤형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K팝에서 기대되는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조망하고, 글로벌 청취자들에게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순위는 지난해 7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 누적 스트리밍 순으로 스포티파이 에디터가 선정했고, 그리즐리가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그리즐리는 "스포티파이 레이더 아티스트로 선정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기쁜 마음을 숨길 수 없다"며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고 싶다. 코로나19가 사라지면 꼭 해외에서 공연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리즐리는 지난해 '삶, 숨, 쉼', '페이크 레드'(Fake Red), '꽃집' 등 총 30곡의 앨범을 발매해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또한 알앤비, 신스팝, 힙합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소화하며 믿고 듣는 그리즐리의 수식어를 완성하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실력파 신예 CHE가 자신만의 감성을 집약한 EP 앨범 'PINE(파인)'을 발매한다.

CHE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EP 앨범 'PINE'을 공개한다.

'PINE'은 인생을 살아오며 켜켜이 쌓은 고난과 흉터, 깨달음의 감정들이 양분이 되어 뿌리내리고 커다란 소나무로 성장한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SLEEP(슬립)(feat.SUMIN(수민)'은 '꿈'에 대한 걱정이 경험을 통해 새로운 미래로 나아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녹여낸 힙합 R&B 소울 장르의 곡으로, CHE의 유니크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와 독특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피처링 SUMIN(수민)의 보이스로 곡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지난 10월 첫 싱글 'Bright(Feat. sogumm(소금), BewhY(비와이))'로 데뷔한 CHE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남다른 역량을 발휘하여 이미 수많은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난 곡들과 마찬가지로 CHE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 그의 출중한 곡 메이킹 능력은 물론, 음악에 대한 진정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뛰어난 실력을 가진 프로듀서 glowingdog(글로잉독)과 sogumm(소금), BewhY(비와이), 밴드 SURL(설) 멤버이자 호소력 짙은 보컬로 리스너를 감동시키는 설호승까지 막강한 피처링 진과 함께 독특하면서도 중독성 넘치는 EP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CHE의 첫 EP앨범 'PINE'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가수 CHE가 2개월 만에 컴백한다.

지난 11일 소속사 EGO Group은 공식 SNS를 통해 CHE의 첫 EP 앨범 'PINE(파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SLEEP(슬립)(Feat.SUMIN)'을 필두로, 'Bright(브라이트)(Feat. sogumm,BewhY), '다 되돌아올 겁니다', '흉터(Feat. 설호승 of SURL)',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요, Natural'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CHE의 첫 EP 앨범 'PINE'은 지금껏 살아오며 켜켜이 쌓은 고난과 흉터, 깨달음을 뿌리내리고 사시사철 푸름으로 우뚝 선 소나무처럼 단단하게 고정시키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LEEP(Feat.SUMIN)'은 어린 날 악몽을 꿀까 잠을 자지 못하는 아이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어머니의 모습을 떠올리며 인생을 살아가는데 두려움이 아닌 꿈도 현실도 따뜻하고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나타냈다. 피처링에는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신세하, 황소윤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네오 케이팝' 영역을 구축한 수민(SUMIN)이 참여해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수록곡 'Bright(Feat. sogumm(소금), BewhY(비와이))'는 고뇌하고 방황하는 사람들의 황폐한 마음에 한 줄기의 빛을 선사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외에도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다 되돌아온다는 의미를 담은 '다 되돌아올 겁니다'와 아픔은 지워지지 않고 가슴에 남아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은 '흉터(Feat.설호승 of SURL)', 이제 모든 아픔은 내 안에 단단한 뿌리로 남아 성장하고 그 발판으로 열심히 자연스럽게 살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마지막 트랙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요, Natural'까지 CHE는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앨범을 완성했다.

한편 CHE의 첫 EP 앨범 'PINE'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가수 그리즐리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꽃zip (꽃집)`을 발매한다.

`꽃zip`은 지난 여름 발매한 싱글 `꽃1.jpg` 타이틀곡 `Homework(홈워크)`, `꽃2.jpg` 타이틀곡 `IF(Feat.쿠기)`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된 ‘꽃’ 시리즈의 완성본이다.

타이틀곡 `꽃집`은 통통 튀는 비트 위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그리즐리의 다채로운 분위기와 더불어 중성적인 보이스 톤을 잘 표현해냈다.

피처링에는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신세하, 황소윤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네오 케이팝` 영역을 구축한 올라운더 플레이어인 `수민(SUMIN)`이 참여해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원하는 게 있으면 다 말해 / 어떤 꽃을 좋아해 말만 해 / 하늘 위 근두운 타고 갈게 / 꽃집을 채로 사 줄게’ 등 직설적인 화법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다 해줄 수 있는 감정을 표현했다.

그리즐리의 새 미니앨범 `꽃zip`은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그리즐리(Grizzly)가 새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18일 소속사 EGO Group (이고 그룹)은 “그리즐리가 오는 22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꽃zip(꽃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리즐리는 지난 17일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새 미니앨범 '꽃zip(꽃집)'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꽃zip(꽃집)'은 타이틀곡 '꽃집'을 비롯해 지난여름 선공개한 싱글이자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집돌이 일상을 담은 'Homework(홈워크)', 트렌디한 래핑으로 주목받은 쿠기(Coogie)가 피처링한 'IF(Feat.쿠기)'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된 꽃 시리즈 완성본이다.

 

또 다른 수록곡 'Last Call(라스트 콜)'은 인트로부터 통통 튀는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았으며 'Hide(하이드)'는 묵직한 드럼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가 어우러져 그리즐리만의 감각적인 보컬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오라는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꽃집'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으로,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와 펑키한 분위기로 그리즐리의 다채로운 분위기와 더불어 중성적인 보이스 톤을 잘 표현한 곡이다. 피처링에는 가수 수민(SUMIN)이 참여해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감각적인 신스팝 사운드로 한국판 트로이 시반이라 불리는 그리즐리(Grizzly)의 행보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그리즐리의 새 미니앨범 '꽃zip'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naver post
  • Instagram
  • YouTube
  • 99117C3F5D04CEE519
  • Instagram
  • 유튜브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43 4층 
상호 : EGO GROUP Co.,Ltd. l 사업자 등록번호 172-87-01697 l 대표 : 이정윤

Contact l TEL : 02-6956-0577 l FAX : 070-4325-0577 l E-mail : egoetmt@gmail.com

COPYRIGHTⓒ EGO GROUP Co., Ltd.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