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ctober 24, 2020

실력파 신예 CHE, 데뷔싱글 '브라이트' 25일 공개…비와이-소금 지원사격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972926?ref=naver#csidxceefd3a8877868e92509280afcc3030

신인 가수 CHE가 첫 앨범을 발표하며 정식 데뷔한다.

CHE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Bright (브라이트)(Feat. sogumm, BewhY)’를 발매한다.

힙합/R&B 장르의 곡 ‘Bright’는 묵직한 리듬과 소리로 유발되는 공간감이 버추얼한 감각을 표현, 생동감 넘치는 미래지향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CHE는 허전함, 그리움, 방황, 고뇌 등 다양한 감정이 교차할 때 이 곡을 만들며 마음을 치유했다. 본인과 비슷한 아픔을 겪고 있을 사람들에게 이 곡으로 응원과 치유 그리고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피처링으로는 AOMG 소속 아티스트 sogumm(소금)과 Mnet ‘쇼미 더 머니 9’ 프로듀서로 다이나믹 듀오와 한 팀으로 출연 중이며,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BewhY(비와이)가 참여했다. 빛과 소금이 만나 어두운 세상을 밝히고, 세상을 깨끗하게 하듯 sogumm (소금) 특유의 허스키하고 소울풀한 보컬 및 가사로 마음을 치유하고, BewhY (비와이)의 독특한 보이스와 귀에 박히는 랩으로 곡의 정점을 찍었다.

유니크한 보이스 컬러와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감각적인 음악을 만들어 내는 CHE는 ‘Bright’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을 구사하여 리스너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입증된 실력파 신예 CHE의 첫 번째 싱글 ‘Bright (Feat.sogumm, BewhY)‘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October 21, 2020

비와이·소금 피처링…CHE, 25일 데뷔 앨범 ‘Bright’ 발매

신인 가수 CHE가 황금 피처링진과 함께 정식 데뷔를 확정 지었다.

21일 소속사 EGOGroup은 공식 SNS를 통해 CHE의 데뷔 앨범 ‘브라이트(Bright)(Feat. sogumm, Bewh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5일 데뷔를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첫 장면부터 세련된 사운드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어둠 속에서 붉은빛이 깜빡거리는 창문이 클로즈업되며 긴장감을 조성했다.

이어 CHE가 코피를 흘리고 숨을 토하듯 몰아쉬다 급작스럽게 사라지게 되면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잊힐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했다.



CHE의 데뷔곡 ‘브라이트’ 피처링에는 곡의 모습과 더없이 잘 어울리는 AOMG 소속 아티스트 소금(sogumm)과 힙합 서바이벌 Mnet ‘쇼미 더 머니 9’ 프로듀서로 다이나믹 듀오와 한 팀으로 출연 중인 비와이(BewhY)가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했다. 데뷔 전부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CHE의 음악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졌다.

CHE는 정식 데뷔 전 드레스(dress)와 소금의 정규앨범 ‘낫 마이 폴트(Not my fault)’를 시작으로 그리즐리(Grizzly), 마빈(Marvin), 글로잉독(glowingdog), 엘 룬(EL Rune) 등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음악성을 보여줬다. 앞으로 어떤 음악으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채워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August 24, 2020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 오늘(25일) 새 싱글 'IF' 발매…쿠기 지원사격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가 ‘꽃zip(꽃집)’ 시리즈의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25일 소속사 EGO엔터테인먼트는 “그리즐리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F(이프)(Feat. 쿠기)’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IF’는 지난달 31일 발표한 ‘Homework(홈워크)’ 이후 약 1개월 만에 선보이는 ‘꽃zip(꽃집)’ 시리즈의 두 번째 싱글이다.

그리즐리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리즐리는 독특한 꽃 이어커프를 매칭해 캐주얼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풀숲에서 흰 셔츠를 입고 나른한 표정으로 대체불가 분위기를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피처링으로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에서 신들린 랩 실력과 무대 장악력을 선보였던 래퍼 쿠기(Coogie)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그리즐리와 독보적인 래핑 내공을 자랑하는 쿠기가 만나 어떤 곡을 완성시켰을지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은 “신곡 ‘IF’는 듣기만 해도 설렘 가득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단번에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즐리의 신곡 'IF(이프)(Feat. 쿠기)’는 25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1 / 24

Please reload

  • naver post
  • Instagram
  • YouTube
  • 99117C3F5D04CEE519
  • Instagram
  • 유튜브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43 4층 
상호 : EGO GROUP Co.,Ltd. l 사업자 등록번호 172-87-01697 l 대표 : 이정윤

Contact l TEL : 02-6956-0577 l FAX : 070-4325-0577 l E-mail : egoetmt@gmail.com

COPYRIGHTⓒ EGO GROUP Co., Ltd.  ALL RIGHT RESERVED.